2009 칸 국제광고제 _ 사자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제일 커뮤니케이션즈 | 제일기획 | 12 pages| 2009.09.02| 파일형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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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료요약
'짙푸른 해안'이라는 의미의 남부 프랑스 코트 다쥐르. 그 곳에 위치하고 있는 칸은 본디 지중해 연안의 소박한 어촌이었다. 그러다 19세기 초부터 유럽의 부호·귀족들의 피서·피한을 위한 휴양지로 점차 발달하고, 1940년대에 들어서 영화제가 개최되기 시작하였다. 이에 자극받은 유럽의 영화광고업계인들은 극장용 광고 제작자들을 위한 축제를 기획하게 된다.
목차
Best Campaign in the World

TV, TV를 버리다!

한 지붕 세 가족

Yes We Cannes

이 세상 가장 값비싼 포스터 한 장

Have a Break! Have a Cannes!

동화(童話)같은 이야기에 동화(同和)되다

Oldies But Goodies

라디오스타

Cheilers in Cannes - 2년 연속 본상 수상, 심사위원 선정, 세미나 개최

사자는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 어두울수록 더욱 빛나는 아이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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